본문 바로가기
모니터로 수다떨기

대체..어디가면 월E를 품을 수 있나요?

by 희까츄 2015. 12. 28.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월E.

월E는 영화관에서만 세 번 보고 구매해서 보고 다운받아 보고 티비에서 할 때 보고

몇 번을 본 것 같다.

보고 보고 또 봐도 귀여운 내 월 E...♡

그렇게 2008년부터 지금까지 내 최애 자리를 맡아왔다.

 

(덕력 충전 中)

 

하지만 굿즈가 다 변변찮아서 그냥 포기하고 살았었드랬다.

 

 

그러다 지난 초가을, 레고에서 아이디어 상품으로 월E를 출시!

디테일도 잘 잡아냈고, 내가 내 손으로 월E를 조립시킨다는 메리트가 마음에 들었다.

그치만 국내 정발을 기다리다가 & 가격에 망설이다가

살짝, 아주 살짝 까먹고 살았는데..

 

11월 말 쯔음 부터 갑자기 레고 카페 등에서 마트 완구매장 갔다가 월E를 품어왔다는 간증들이 심심치않게 등장!

조립하는 포스팅들을 보다보니 나도 막 드릉드릉!!

패키지 사진을 보니 심장이 막 덜컹덜컹!!!!

1년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 스스로에게 선물을 주기로 결정!!!!(이라 쓰고 자기합리화라 읽는다)

 

 

내가 지금 품으러 간다!!!!!!!!

 

활활 타오르는 덕력을 에너지원 삼아 24일부터 어제까지 진짜 열심히 찾아다닌 결과!!

 

 

 

 

 

 

 

........

없다.........

 

 

아무데도 없었다.............

 

인터넷에 간증글로 올라온 부산내에 대형마트란 마트는 다 가보고

특히 홈플러스는 고객센터 전화해서 지점마다 재고있는지 다 물어보고

남포동에 유서 깊은 장난감 판매점도 다 둘러보고

심지어....심지어...

그 먼 신세계와 롯데 아울렛까지 갔는데.......

나의 월E는 다 납치되고 없었다.....

심지어 재입고 예정도 모른대...

(목 부분 보완 부속품 신청 등의 이유로 레고 코리아의 정식 수입품을 구매해야하기에

인터넷 직구나 해외판은 구매하기가 싫었음. 그리고 훨 비쌈..)

 

그렇게 차곡 차곡 월E에 대한 덕력을 열심히 쌓아왔다 생각했는데..!!

그 정도론 부족했던 걸까ㅠㅠ

아니면 잠시 미니언에게 한눈을 팔았던 것 때문에 하늘이 노한걸까ㅠㅠ

내 월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넷에 보니 강아지나 송아지나 다 품어왔다는데!!

왜 나에게만 나타나지 않는건가요!?!?!

너무 데려오고 싶어서 숨질 것 같고요??

 

 

사진 속 월E의 눈을 보면 한참 늦을대로 늦은 때에 뒷북치는 나를 원망하며 어디론가 떠나버리려는 것 같고요!??

흐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잘할게..

제발 나에게 와주라...